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이미지난이야기

나의 꿈을 이뤄주는 보물지도무비

by 카타리나39 2015. 10. 16.
반응형

 


나의 꿈을 이뤄주는 보물지도무비

저자
모치즈키 도시타카 지음
출판사
나라원 | 2009-12-01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내가 성공한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
가격비교

보물지도에 이은 보물지도 무비!

 

말 그대로다. 보물지도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그 보물지도를 무비로 만들어 보라는 것이다. 나같이 컴맹인 사람에겐 상당히 어려운 일이지만 요즘 기술이 워낙 발달해서 무료로 동영상을 만들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사진만 골르면 된다. 완전 편하다.

 

나만의 보물지도 무비를 나도 만들어서 현재 핸드폰에 저장해 두고 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았다. 인터넷 세상 만세다 ㅎㅎㅎ 그렇게 만들어 놓은 것을 하루에 한번은 보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간절히 원하면 이뤄진다했으니 열심히 원하면서 보고 있다.

 

사람의 뇌는 글보다는 그림을 그림보다는 움직이는 영상을 더 확실하게 기억한다고 해서 무비를 만드는것이 더 도움이 될거라는 말이다. 나는 기다리고 있다. 나의 꿈이, 내 무비속의 꿈이 하나라도 이뤄지는가를 보면서. 조금씩 보완하면서 바꿔나갈 예정이지만 하루 빨리, 아니 이주가 다 가기전에 하나라도 이뤄지는 모습이 보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그럼 보물지도를 만드는데 더 힘이 될텐데 ^^

 

사실 보물지도를 하나 만들어서 방에 걸어볼까?하는 생각을 먼저 했는데 무비가 편하게 만들수 있어서 이것부터 만들었더니 지도 만들어서 부착하는게 좀 귀찮아져버렸다. 그래도 눈에 자주 보이게 하려면 만들어서 붙이는게 나을듯하긴하다.

 

이번주엔 보물지도를 대충이라도 만들어서 붙여볼까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 무비가 더 확실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매일 매일 눈에 띄려면 역시 보물지도도 함께 있는것이 나을듯해서. 하지만 주말의 일정에 따라 바뀔수도 있다. (이래서 안되는건가? 그래도 무비는 바로 만들었다는거에 위안을 삼으며...)

 

 

 

 

 

 

 

 

책 속의 말.....

 

결단력 속에는 힘과 마법, 천재성이 들어 있다. 일단 결단하고 시작하라! 그러면 열정이 샘솟고 성공이 다가올 것이다.

꿈을 꾸는 것은 시도하기 위해서이고 두려워하는 것은 실패하기 위해서이다.

시도하기 전에 의심하거나 두려워하지 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