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이미지난이야기

화이자 1차 - 가슴통증으로 병원 검사

by 카타리나39 2021. 8. 31.
반응형

가슴 압박감은 이틀정도 뒤쯤 사라졌어요. 정말 위장의 문제였나 싶기도 했습니다.
두통은 심하진 않은데 타이레놀을 먹어도 효과는 없었어요 ㅜㅜ

그런데 주사맞고 6일째 되던 저녁부터 가슴통증이 생겼어요. 오른쪽.
괜찮아지려나 기다리고 싶었지만 부작용 얘기들이 무서워서 결국 병원을 갔습니다.

가슴아프고, 머리도 아프다고 했더니 심장내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힘들정도로 아픈게 아니라 응급실로 안가고 외래진료를 봤어요. 차라리 응급실갈껄~ 하는 후회는 기다림의 시간때문에 생겼습니다.

진료받는 시간도, 결과 기다리는 시간도 ㅜㅜ

심전도와 피검사와 엑스레이를 찍었고, 다음날 결과를 들으러 다시 병원을 방문했어요. 심전도만 당일 바로 확인했구요.

결과는 이상없음. 백신맞고 그냥 아픈 사람들이 있다고. 길게는 한달도 간다는 의사쌤의 말을 들었네요. 두통은 그냥 타이레놀 먹으라고. 이것도 깨질듯 아픈 통증이 아니라서 그리 말한거같아요.

결론은 가슴 통증은 검사결과 이상없음.  지금은 가끔 아픈듯한 느낌은 살짝 있을때가 있는데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님.

두통은 여전히 미약하게 느껴짐. 간혹 뒷머리가 무겁고, 멍하고 아프기도 한데 타이레놀 먹으면서 지내고 있음. 타이레놀 효과가 없음 ㅜㅜ

2차...무서워서 맞아야하나 다시 고민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백신맞고 조금이라도 아프면 그냥 응급실가서 다 검사받으세요. 그게 맘 편합니다. 전  머리아픈건 검사받지는 않았어요. 가서 얘기하면 다들 머리아픈건 신경도 안쓰고 걍 타이레놀 먹으라고... 2차 맞게되면 그땐 조금이라도 이상있으면 전 응급실 갈겁니다.  ㅡㅡ;;

반응형

'지난 이야기 > 이미지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자 1차후 2주 이상이 지났다  (0) 2021.09.05
화이자 1차 - 가슴압박과 두통  (0) 2021.08.23
미니멀라이프  (0) 2021.08.18
휴가...집순이  (0) 2021.08.05
여름휴가는 휴가인데...  (0) 2021.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