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6

프라다 이야기 : 패션을 꿈꾸는 세계 젊은이의 롤모델 프라다 이야기 : 패션을 꿈꾸는 세계 젊은이의 롤모델 저자 잔 루이지 파라키니 지음 출판사 명진출판사 | 2010-07-13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명품 신화의 주인공 프라다의 수석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의 창... 명품에 관심이 없다해도 왠만한 사람들은 프라다라는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봤을것이다. 명품의 대명사처럼 쓰이는 몇몇 업체의 이름중에 프라다가 속해 있다. 나또한 명품이란거에 그닥 관심은 없지만 프라다나 샤넬, 베르사체등등 방송에서 많이 나오는 이름들은 당연히 알고 있다. 그냥 알고 있는 수준일뿐 그들의 제품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비싸니까...ㅎㅎㅎ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는 말이 들릴 정도로 요즘 사람들은 명품을 들고 다닌다. 길을 걷다보면 혹은 차에 타서 보면 여자들이 들고 있.. 2014. 5. 30.
운명을 바꾸는 작은 습관 운명을 바꾸는 작은 습관 저자 진희정 지음 출판사 토네이도 | 2010-01-18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운명을 바꿀 66일 습관혁명!습관은 한 사람의 삶을 좌우하고 성... 세살버릇 여든간다는 말도 있듯이 습관이란것은 참 무섭다. 바꿔야지 하면서도 쉽게 바꿀수 없는것, 그것이 습관이다. 특히나 안좋은 습관은 쉽게 몸에 익숙해지지만 바꾸기는 너무도 힘들다. 이와 반대로 뭔가 좋은 행동은 이상하게 습관으로 굳어지기가 너무도 힘든 경우가 많다. 요즘들어 뭔가 해야할것은 많고,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자꾸만 대고 해서 습관을 바꿔봐야 겠다는 생각에 읽게 된 책이다. 어떤 행동이 습관이 되려면 평균적으로 66일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한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평범한 사람들의 평균이라고 .. 2014. 5. 22.
샬레 스위스, 하이디를 만나러 떠나볼까? 샬레 스위스 저자 김문희 지음 출판사 샬레스위스여행 | 2014-01-29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스위스여행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감성 스위스 가이드북, 201... 스위스란 나라는 어째서인지 가보고 싶은 나라였다. 해외여행을 계획하면서 언젠가는 가봐야지 했던 나라가 몇군데 있다. 첫번째가 이탈리아였고 두번째가 스위스 그리고 세번째가 스페인...그리고 기타등등 기타등등...모두 가보고 싶은 나라 투성이긴하다. 어째서 스위스를 가보고 싶었던 걸까? 라고 생각해봐도 딱히 무슨 계기가 있었던것은 아니다. 스위스란 나라를 떠올리면 알프스, 하이디, 눈, 자연풍경...등등...이런것들이 떠오르고 무작정 한번은 꼭 가봐야지 했을뿐이다. 그리고 드디어... 2014년 여행계획을 스위스로 결정했다. 물론 이것은 .. 2014. 5. 16.
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저자 니시무라 아키라 지음 출판사 디자인하우스 | 2001-10-2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NHK에서 경제 캐스터, 프로듀서로 일했던 저자가 40여 년간 ...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한 사람들만의 뭔가 특별한것이다. 그것이 노력이든, 타고난 운이든간에 말이다. 타고난 운때문이라면 부러움과 질투심만 생길테고, 후천적인 노력이라면 그것을 따라하면 나또한 성공할수 있을거란 기대감을 갖게 하는것이 사실이다. 아마, 그래서 이 책을 읽게 되었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라는 제목에선 성공한 CEO들의 특별한 뭔가를 기대하게 만들었지만 정작 책속으로 들어가보면 저자 자신의 얘기를 한것이다. 물론 그도 성공한 CEO니까 딱히 제.. 2014. 5.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