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64

코파닉스 1. 코파닉스. 1 저자 이동훈 지음 출판사 작은책방 | 2009-12-24 출간 카테고리 어린이영어 책소개 한글만 알면 저절로 익히는 파닉스 완전정복하기!!파닉스의 규칙을... 카테고리를 봐라. 어린이 영어다. 어린이. 그래 딱 내 수준이라고나 할까? 영어공부 책읽기가 뒤죽박죽 난리다. 꾸준히 단계를 밟아야 하는데 나는 그냥 내 필이 꽂히는대로 한다. 그래서 이모양인가? ㅜㅜ 영어를 공부하다보면 알파벳만 보고 읽는것이 불가능할때가 있다. 흑, 나 정말 학교때 너무 공부 안한겨. 영어 정말 싫어했는데. 이럴줄 알았더라면 그때 열심히 해야했어~라는 후회는 해도 소용없는 일이라 기초도 함께 해나가고 있던중에 발견한 책이 이거다. 한글만 알면 저절로 익히는 파닉스 완전정복하기! 완전 좋다. 한글만 알면 된다잖아. .. 2014. 6. 19.
센스영어 센스 영어 (SENSE ENGLISH) 저자 조영민 지음 출판사 황매 | 2007-08-17 출간 카테고리 외국어 책소개 쉽다! 재미있다! 통쾌하다! 센스있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 쉽다! 재미있다! 통쾌하다! 영어공부란것이 쉽지도 않고, 재밌지는 더욱 않고, 통쾌하지는 더더욱 않다. 그냥 힘들고, 어렵고, 막연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영어공부를 해야한다. "포기하면 편해!" 자꾸 누군가가 유혹하지만 아냐, 난 한다. 해. 무조건 한다. 이유는??? 다른거 없다. 외국여행 편하게 하기 위해! ㅋㅋㅋㅋㅋ 이 책은 to, have, come, leave, save 등등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단어(?)에 대한 센스있는 설명이다. 하나의 뜻으로 무조건 외웠던 -일단, 나는 그랬다 ㅜㅜ - 학교때의 .. 2014. 6. 18.
모두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 모두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 저자 재키 마슨 지음 출판사 윌컴퍼니 | 2014-04-02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 등 전세계 10개국 출간 예... 티비 프로그램중에 안녕하세요라는 프로가 있다. 일반인들의 사연이 올라오는것인데 가끔 거기에 나오는 사람들을 보면 남에게 싫다라는 거절을 못해서 피해만 보고 사는 사람들이 나오곤 한다. 설마 저 정도까지 할수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곤 한다. 하지만 정도의 차이겠지만 인간에겐 대부분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이 어느 정도는 잠재되어 있다. 저자가 말하는 "좋은 사람의 함정" 좋은 사람의 함정이란것을 내 행동에 비춰 생각해 보게 된다. 나또한 그 함정에서 완전히 자유롭다고는 말할수가 없다. "싫어. 안해"라고 말은 해도.. 2014. 6. 12.
이상한 도서관 이상한 도서관 저자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출판사 문학사상 | 2014-05-20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소설x아트 하루키만의 매력이 묻어나는 마법 같은 소설!《잠》 《... 무라카미 하루키의 작품이다. 80년대에 나온 책이 재판되어 나왔다고 하는데 내가 접한것은 당연히 이번이 처음이다. 난 무라카미 하루키의 팬이 아니니까. 사실 이 사람 책이 왜그렇게 인기가 있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나하고 코드가 안맞는 사람인가? ㅡㅡ;; 궁금한것이 있으면 무조건 도서관을 가야한다고 교육받은 한 소년, 그 소년은 성격조차 모범적이다. 어른들이 시키면 해야하고, 남들 말을 거절할줄 잘 모르는 소년은 책을 반납하러 도서관을 향한다. 그리고 문득 궁금해졌던 [오스만튀르크 제국의 세금 징수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도 찾아봐.. 2014. 6.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