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7

EJ의 영어 말하기 해결사 EJ의 영어 말하기 해결사 저자 EJ Brown 지음 출판사 YBM SISA | 2015-01-07 출간 카테고리 외국어 책소개 대한민국에는 영어 좀 한다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그.러.나.... 글쓴이 평점 이것도 어쩔수 없는 그렇고 그런 영어관련 책!!! 뭔가 특별한것을 바라면서 자꾸 이런 책들을 읽게 되는것은 조금 더 빠르게, 조금 더 쉽게를 원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방법이 존재하지 않는다는것만 확실히 알게 된다. 책뒤에 써 있는 평들이 좋습니다. 아주! 내용도 좋고,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쉽고 신나게 가르쳐준다는 글들이 가득합니다만 대체 어느 부분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합니다. 물론 한국인의 36가지 스피킹 고민 끝~ 이라는 부분에선 어느 정도 수긍할수 있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2015. 3. 26.
영어 모국어화 훈련법 영어 모국어화 훈련법 저자 최재화 지음 출판사 최재화어학연구소(chois lab) | 2013-06-21 출간 카테고리 외국어 책소개 미국인 영어강사 마리아가 한국에서 토익 시험을 본다면 어떤 결과... 영어 공부에 관련된 책은 수없이 쏟아져 나오고, 그 중에서 나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는 일은 쉽지 않다. 어쩌면 많은 책을 읽고 그 안에서 겹쳐지는 내용만 골라 내는것이 가장 확실한 공부법일지도 모른다. 이런 책들은 읽다보면 '어라? 어딘가서 읽었던거 같은데?' 라는 내용이 분명히 나타난다. 영어 모국어화 훈련법! 미드 세편, 소설 한권으로 끝내는 영어 모국어화 훈련법 이라는 글자가 눈에 들어와 고르게 된 책인다. 겨우 미드 세편에 소설 한권이다. 정말 이걸로 영어를 모국어화 할 수 있다면 그 얼마나 획기.. 2015. 3. 25.
즐겁지 않으면 인생이 아니다 즐겁지 않으면 인생이 아니다 저자 린 마틴 지음 출판사 글담 | 2014-07-01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인생을 즐길 마음의 준비만 되어 있다면 누구나 ‘꽃보다 할배’가... [즐겁지 않으면 인생이 아니다] 얼마나 멋진 말인가! 누구나 꽃보다 할배가 될수 있다는 문구도 가슴에 팍! 그러나 현실은 거의 즐겁지 않은 인생이며, 누구나 꽃보다 할배가 될수는 없고 그저 꽃보다 할배를 티비를 통해 보면서 부러워할 뿐이다. (나도 부럽다. 방송국에서 여행 보내줘, 안내자도 따라 붙어, 거기다가 출연료까지 주니 얼마나 부러운 삶이냐. 연예인이 최고인건가? 흐음 ㅡㅡ;;) 노부부가 있다. 자식들 다 키워놓고, 어느정도 재산도 있고, 그리고 건강한 노부부. 그들은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려고 한다. 그런 그들이.. 2015. 3. 19.
성공하는 한국인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한국인의 7가지 습관(루트 앤 윙) 저자 조신영 지음 출판사 한스미디어 | 2012-10-25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10만 명 독자가 인정한 한국형 자기계발서의 바이블, 업그레이드...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인가!부터 명확하게 한 후에야 성공에 대한 노력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무조건 돈을 많이 번다고 성공한것이라 말할수도 없고...하지만 돈 벌고 싶다 많이 많이 ㅠㅠ 1부.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을 위해 어제와 같은 오늘, 오늘과 같을 내일이 현실이다.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속에서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되게 할 방법이 무엇일까? 어제보다 오늘 나이를 하루 더 먹고, 오늘보다는 내일 하루의 나이를 더 먹겠지. 그것외에 바뀔수 있는것은 무엇인가를 .. 2015. 3.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