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이미지난이야기

화이자 1차 - 가슴압박과 두통

by 카타리나39 2021. 8. 23.
반응형

8월 19일
화이자 백신을 맞았어요. 1차
맞아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주변에서 다 맞으니 웬지 맞아야 할거같아서 ㅜㅜ

주사를 맞는건 일반 백신처럼 따끔했고, 팔의 통증도 그와 비슷했어요. 그리곤 아무렇지 않아서 타이레놀 안 먹어도 되겠다 안심했죠.

2시에 주사를 맞았는데 밤 10시쯤 되었을때 이상하게 가슴이 답답해졌어요. 누가 누르고 있는것처럼. 숨쉴때 아프거나 하지는 않은데 그저 답답하더라구요. 혹시 열날까 싶어 이때 타이레놀 한알 먹었어요.

담날도 계속 같은 증상이기에 동네 내과 갔더니 심전도 검사를 해주더라구요.

이상없음. 그런데 위장 장애가 있을 경우 백신맞고 가슴 통증으로 올수도 있다고 약 처방. 약 먹으니 토요일부턴 괜찮아지기 시작. 일요일은 좀 피곤한거 빼곤 괜찮은거 같더니 밤 되니 갑자기 뒷머리가 묵직하게 느껴짐. 타이레놀 먹고 잠.

월요일인 오늘...아침부터 계속 괜찮았음.
그런데 밤이 되니 두통이.
어젠 뒷머리만 묵직했는데 지금은 그 증상에 더해 전체적으로 아픔. 좀 멍~한 느낌도. 타이레놀 복용함.

막 병원가야지... 할 정도의 아픔은 아니지만 힘드네요. 주변 사람들은 다들 멀쩡하다는데 왜 저만 이러는지 ㅠㅠ
내일까지 이러면 병원을 가봐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