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23

달콤한 초대 달콤한 초대(전2권) 저자 신현정 지음 출판사 신영미디어 | 2011-10-31 출간 카테고리 장르소설 책소개 - 어쩔수 없는 상황으로 결혼이란걸 하게 된 남.여 그러나 상황을 떠나 남자를 사랑하게 된 여자. 실패한 사랑때문에 누구도 믿고 싶어하지 않던 남자는 아내라는 이름만을 주고는 여자곁을 떠난다. 그리고 그들에게 주어진 3년의 시간이 흐르고 다시 돌아온 남자. "나에게 시간을 줘요" 3년의 아무 의미 없었던 결혼기간을 그냥 끝내기엔 남자를 향한 여자의 사랑은 커져있었다(어째서? 왜?라는 의문은 그냥 접어두자 ㅡㅡ;;) 그래서 그리 쉽게 남자를 떠나고 싶지가 않았다. 조금이라도 더 남자의 곁에 남고 싶었던 여자. 그리고 그런 여자를 받아들이는 남자의 마음... "그때부터였어! 처음 그날..." 사랑을.. 2014. 2. 27.
러브홀릭 러브홀릭 저자 윤소이 지음 출판사 북찌 | 2013-07-23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그녀에게 사랑은 모든 것의 시작이자 끝이었다!윤소이 고감도 에로... 이 소설의 분류는 무엇일까??? 오랫만(?)에 서점에 들렀다 로맨스소설분야에서 고른 책중의 하나다. 그런데 읽기 시작하면서부터 책을 다 읽고 덮을때까지 대체 이 소설의 분류가 로맨스 소설이 맞을까?하는 의문이 드는것은 어쩔수 없는 노릇이였다. 그 여자는 그 남자를 사랑했다 그 남자는 그 여자도 사랑했다 그런 소개글이 있던데.......... ㅡㅡ;; 낚였어. 낚인거야. 내 취향의 소설은 아니였다. 로맨스 소설도 취향대로 읽어줘야하는데 말이다. 미술관 큐레이터(직업이 이게 맞나?..뭐 여튼)인 여자주인공과 그와 관련된 일(아...직업도 생각 안나는건.. 2014. 2. 26.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 저자 강세형 지음 출판사 김영사 | 2010-07-15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이적, 김동률, 스윗소로우, 테이가 추천한 라디오 작가 강세형의... 문득 궁금해졌다. 어른이 된다는것에 대해... 어른이란 대체 무엇일까? 사전에선 어른이란 단어에 대해 명사, 다 자란 사람 또는 다 자라서 자기 일에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이라고 되어있다. 참 애매한 말이다. 자 다란다는 말, 그리고 자기일에 책임을 지는 사람이라는 말... 어른이 된다는것은, 자기일에 책임을 진다는 것은, 더이상 꿈이 아닌 현실을 바라봐야 한다는 말을 포함하고 있는듯하다. 자신의 삶을 책임져야 하며, 참을줄도 알아야하고, 그래서 마냥 꿈만 쫓을수 없는 ...그런건가?? 이 책속에서 유난히 기억에 남.. 2014. 2.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