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이미지난이야기

사과가 쿵!

by 카타리나39 2012. 12. 7.
반응형

 

사과가 쿵~~

떨어졌어요

 사각 사각 사각

야금 야금 야금

쪽쪽쪽

냠냠냠

아삭 아삭 아삭

우적 우적 우적

날름 날름

와사삭 와사삭

날름날름 쪽쪽

 

사과 한개가 떨어져 숲속에 떨어졌어요. 아주 아주 커다란 사과가 떨어졌네요. 숲속의 동물들이 하나.둘씩 모여들어 사과를 맛보네요.

사각 사각...와사삭 와사삭...

다양한 동물들만큼이나 먹는 소리들도 다양해요. 대체 어떤 동물이 어떤 소리를 내는걸까요?

싸우지 않고 사과를 나눠먹은 숲속 친구들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여요.

 

사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전. 전생에 백설공주였나? ㅋㅋㅋ

하지만 책을 읽다보니 저도 모르게 침이 꼴딱 꼴딱...절로 사과가 먹고싶어지더라구요. 두고 두고 보다가 다른이에게 넘어간 책이예요.

다들 건강에 좋다는 사과 어떠세요? 그리고 그 소리에 귀기울여보세요 ^-^

 

 

아이들과 읽으면 좋을 책입니다. 제가 선물한 사람도 꼬마아가씨!!! 너무 너무 좋아해서 매일 매일 보고 있다는 소리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책들 보면서 이런 별거아닌 주제로도 이렇게 아이들에게 사랑받을수 있는 책이 완성될수 있구나! 새삼 느꼈습니다. 역시 무엇이든 관찰력이 가장 중요한듯합니다. 역시 삶을 살아가는데서 주위를 살피는 습관은 좋은듯해요

저도 두리번 두리번 ㅋㅋㅋ

반응형